질병예측, 예방부터 치료까지
저희들은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를 제공하는
개별화의료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동경 종양내과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동경종양내과에서는 재생의료를 중심으로 암 예방과 치료부터 안티에이징까지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병에 대한 고민과 건강에 대한 불안 등의 여러 가지 사정으로 문을 두드리는 환자분께 각자의 희망에 맞는 효과가 검증된 재생의료 중심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건강장수 실현을 위해 특히 「암」「질병예방」「안티에이징」목적의 의료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상호간의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모든 분들 에게도 필요한 의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노화와 더불어 발병리스크는 높아져 가며 장수대국으로 알려진 일본에서는 두 사람중 한 사람이 암환자라는 통계가 나오고 있습니다.
암치료에 precision medicine(개별화의료)개념을 선두적으로 도입하여 게놈정보를 포함한 질병의 자세한 정보에 맞춰 라이프스타일, 라이프스테이지, 인생관 등의 정보를 더한 개개인에 가장 적합한 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허기술인 다가수지상세포백신과 NK세포요법등의 면역요법에 있어서는 사례수만 보더라도 기술적 선두자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자부 합니다.

질병예방

Liquidbiopsy(정밀혈액검사)로 혈액에서 암발병리스크, 재발전이 리스크,심장병리스크와 치매리스크등의 분석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여러 가지 검사법,진단법을 구사하여 질병의 징후를 탐지하여 미병상태에서부터 적극적인 예방적 치료와 서플리먼트에 의한 영양요법,생활습관개선의 지도를 통해 전략적으로 질병예방을 하고 있습니다.

안티에이징

동경 종양내과가 제창하는 안티에이징치료는 단순하게 외관상의 모습만 추구하는 것이 아닌 건강장수와 암 예방이라는 측면에 근거한 「삶의 질 향상」「건강증진」「웰 에이징」 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심신이 건강한 자신다운 장수수명마감이 가능 하도록 개개인에 가장 필요한 치료를 판단하여 최선의 치료와 케어를 제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