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TOP치료기타치료

기타치료

고농도 비타민 C요법

고농도비타민C를 투여하게 되면 과산화수소로 변환되어 산화에 의해 암세포를 약하게 만들어 사멸시킵니다.
정상적인 세포는 과산화수소를 중화하기에 고농도비타민C치료는 암세포에게만 선택적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일반적인 항암제치료와는 틀리게 부작용이 적은 것이 특징입니다.
수술 후의 재발방지, 새로운 보조요법으로 미국국립암면구소(NCI)영국국립위생연구소(NIH)에서도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최첨단의 암치료법입니다.
1회의 비타민C양을 30g, 60g, 90g씩 양을 늘여나가면서 다른 비타민종류와 함께 정맥 투여합니다.

치료의 순서

증상에 따라서 틀려지지만 1회의 점적량을 500cc로 하여 비타민C와 그 외의 각종 비타민,미네랄류,알파리포산 등을 조합한 고농도 비타민C 용액을 만들어 약 60-90분에 걸쳐 투여합니다.
1주일에 1-2회의 점적을 3개월간 진행한 후 치료의 효과를 확인합니다.
상담을 거쳐 치료시간과 횟수를 조정합니다.

부작용

중도의 부작용은 없지만 다음과 같은 증상이 일어 날 수 있습니다.

• 정맥주사부위의 통증
    →링거액의 속도를 조절하는 것으로 통증은 가라 않습니다.
  • 갈증
    →이뇨작용에 의한 것으로 정맥주사 중 충분한 수분섭취를 권합니다.
  • 저혈당
    →비타민C는 포도당과 화학구성이 비슷해서 인슐린이 분비되므로 드물게 저혈당 증상이 나타납니다. 링거 점적시 에는 공복을 피해주십시오.

치료를 받으실 수 없는 분

• 신장기능이 저하되신 분

• 영양상태가 불량하신 분

• 탈수증상이 나타나시는 분

• 인공투석중이신 분

• G6PD결핍증이신 분

킬레이션 주사요법

킬레이션 주사요법은 미네랄과 비타민,EDTA(에틸렌디아민테트라아세트산)이라고 하는 합성아미노산을 조합한 킬레이트제를 정맥으로 점적 하는 치료법입니다.
1950년대 당시의 킬레이션은 아연, 수은, 비소 등의 체내의 유해한 중금속과 독을 체외로 배출하는 치료에 사용되었지만 최근에는 칼슘을 포함한 복합적인 원인으로 일어나는 전신의 동맥경화치료에 쓰이고 있습니다.
세포기능과 생체의 산소시스템을 개선하는 킬레이션 요법의 대상이 되는 것은 건간증진,안티에이징,협심증 ,폐색성동맥경화증,난치성괴양,고혈압,당뇨병,관절염,강피증,암치료.

치료의 순서

미네랄,비타민, EDTA(에틸렌디아민테트라아세트산)을 조합한 용액 약600ml를 약 60-90분간 정맥 주사합니다.
상담 후, 점적량과 치료회수를 조절합니다.

부작용

중도의 부작용은 없습니다만 드물게 정맥 내 주사부위의 통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링거액의 속도를 조절하는 것으로 통증은 가라앉습니다.
외에도 저혈당, 저칼슘 혈증,권태감과 피로감의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유해물질과 비타민, 미네랄이 신장에서 배출되는 것에서 오는 2차적 현상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수분섭취, 비타민제 투여, 영양섭취 지도 등이 이루어집니다.

치료를 받으 실 수 없는 분

• 신부전 환자
  • 임신중 이신 분

오존요법

오존요법은 오존(O3)과 혈액을 반응시키는 것으로 최종적으로는 세포로의 자극으로 이어져 세포가 활성화 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것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면역세포인 단구 혹은 림프구를 증가시키거나 면역세포에서 생산되는 사이토카인을 증가시키는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또한 암면역세포요법과 병행하는 것으로 세포의 활성화나 면역력의 강화에 있어서 상승효과를 발휘하는 것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감염증, 피부병,면역부전,암의 보조요법,성인병,만성류마티스,알레르기성 질환 등의 치료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치료의 순서

reserver를 사용하여 정맥에서 혈액을 150ml정도 흡입해 40µ/ml의 오존을 첨가해 혈액과 섞은 상태의 액체를 reserver를 통해 체내로 주입합니다.
소요시간은 30분이내입니다.

부작용

오존요법이 개발된 당시에는 혈액의 reserver에 비닐소재의 수혈팩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알레르기와 같은 부작용이 신고 되었지만 현재는 유리소재의 reserver가 사용되어서 부작용에 대한 염려는 전혀 없습니다.

치료 대상에서 벗어나시는 분

• G6PD결핍증이신 분
  • 임신중이신 분
  • ACE저해제 치료중이신 분(혈압강하제)
  • 갑상선항진증이신 분
  • 혈소판감소이신 분
  • 심각한 혈관성질환이신 분
  • 오존 알레르기 있으신 분

플라센타요법

플라센타는 태반을 말합니다.
태아에 있어서 간장,신장,폐 등의 역할을 가진 플라센타는 태내에서 경이적으로 생명을 키우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플라센타요법은 태반에서 유출된 엑기스의 유효성분을 피하주사 혹은 정맥주사, 내복약을 통해 투여하는 치료법입니다.
플라센타엑기스는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자율신경과 호르몬밸런스를 조절, 면역, 저항력을 높이는 등의 약리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성간염, 위,십이지장궤양,갱년기장애 등에 적응되는 의약품으로써 인정받고 있는 외에 항피로효과나 피부의 안티에이징 등의 목적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치료의 순서

문진 후, 치료대상이 되신 분은 근육주사 혹은 피하주사 치료로 이루어집니다.

부작용

주사부위의통증,민감증(발진,발열,소양증등),주사부위의경결,두통,간기능장애(AST,ALT상승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인체조직에서 유래된 단백질 아미노산 등이 함유된 약제이기에 쇼크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치료 대상에서 벗어나시는 분

• 임신중 이신 분

주의사항

라이넥을 포함한 인체태반 원료 의약품의 투여로 의한 감염증은 현재 국내외를 포함해서 보고된 바가 없습니다.
하지만 광우병(vCDJ)등의 전염리스크를 완전하게 배제하는 일은 불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라이넥을 투여하신 분들은 일본적십자사를 통한 헌혈은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1974년 개발개시 이후 라이넥투여로 인한 바이러스 간염,에이즈, 광우병 등 감염증 에 대한 보고는 밝혀진바 없습니다.